매봉산 등산 용대 자연휴양림 데크 용대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용대자연휴양림 연립동 용대 자연휴양림 캠핑
본문 바로가기
여행관련

매봉산 등산 용대 자연휴양림 데크 용대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용대자연휴양림 연립동 용대 자연휴양림 캠핑

by remind@ 2020. 6. 29.
반응형

국립 용대 자연휴양림 캠핑장에서 하루 지낸 후 다음날 아침 일찍 자연휴양림 내 매봉산올라가는 산책로를 걸었다

 

숲나들이 예약으로 숙박한  용대자연휴양림 캠핑은 매우 만족!



시설면에서 부족한 면이 없었다

다행히 용대자연휴양림 명당 데크 는 아니지만 비교적 한적한 데크에서 지낼 수 있었고

요즘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용대자연휴양림도 마찬가지로 한사이트 건너 하나씩 사용 하였다.

 

 

 

 

아침 일찍 간단히 도너츠를 먹고 매봉산가는 등산로 를 따라 산책길을 걸었다.

 

가는길에 용대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도 보였고 휴양관도 보였고 용대자연휴양림 숲속의 집은 최근에 지어진것으로 보이는데 꽤 괜찮아보였다 ㅎㅎ

 

숲 전망일듯 한데 그중 용대자연휴양림

 

 

 

 

 

가는길에 폭포도 보였고 시원시원해서 좋았다

약 10분가량 올라가니 매봉산 등산로 가 보였고 용대자연휴양림 퇴실 시간이 임박해서 그냥 더 걸어가다가

나왔다.

캠핑장에 하루 쉬고 매봉산 등산해도 참 좋을 것 같다

 

코로나 이후 강원도 캠핑은 벌써 3번째 인데

한 곳은 삼봉자연휴양림! 산책로는 따로 없으나 숲이 웅창해서 좋았고

 

 

 

 

방태산자연휴양림 좋았다 ( 한적한적하고 특히 1시간코스 산책로가 너무 이쁨)

 

 

반응형

댓글